Today Sports/스포츠, 연예 뉴스

'손흥민의 충격 결단' 케인과 뮌헨에서 재회…구단에 영입 요청

베타테스터즈 2025. 1. 2. 13:28
728x90
반응형

손흥민(토트넘 홋스퍼)과 해리 케인(바이에른 뮌헨)이 다시 한 번 같은 팀에서 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토트넘 소식을 전하는 '토트넘 홋스퍼 뉴스'는 손흥민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보도했다.

영국 매체 '더 선'에 따르면, 해리 케인은 바이에른 뮌헨의 팬 미팅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데려오고 싶은 선수가 누구냐"는 질문에 "쏘니(손흥민)"라고 대답하며 손흥민과의 재회를 원한다고 밝혔다. 케인은 손흥민과 토트넘에서 최고의 파트너였으며, 분데스리가에서도 잘 맞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독일 언론 아벤트차이퉁은 "케인이 바이에른 뮌헨 단장에게 손흥민 영입을 건의했다"고 전했다. 바이에른 뮌헨은 현재 킹슬리 코망, 세르주 그나브리, 르로이 사네 등 월드클래스 윙어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경기력과 부상 문제로 인해 새로운 측면 공격수를 필요로 하고 있다. 손흥민은 이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다.

손흥민은 토트넘과의 계약이 2025년에 만료되며, 현재 계약 연장 논의가 지지부진한 상황이다. 손흥민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다양한 이적설이 나오고 있다. 팬들은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계속 활약하길 바라지만, 그의 재계약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

#손흥민 #토트넘 #바이에른뮌헨 #해리케인 #이적설 #축구뉴스 #손케듀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