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Sports/스포츠, 연예 뉴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KBO 스타 김혜성에게 계약 오퍼... 메이저리그 진출 기대
베타테스터즈
2025. 1. 1. 22:47
728x90
반응형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KBO 리그 스타 김혜성(26)에게 계약 오퍼를 제안했다.
미국 샌디에이고 지역지 '이스트빌리지 타임스'는 1일(한국시각) "샌디에이고는 김혜성이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접촉했던 팀 가운데 하나"라고 보도했다. 김혜성은 현재 여러 메이저리그 구단들과의 협상을 위해 한국에 머물고 있으며, 계약이 임박하면 다시 미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김혜성은 KBO 리그에서 뛰어난 내야 수비력과 빠른 발을 자랑하는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샌디에이고는 김하성(30)과 고우석(27)을 영입한 바 있으며, 김혜성을 추가로 영입할 가능성이 높다. 김혜성은 포스팅 공시를 통해 메이저리그 30개 구단과 자유롭게 협상할 수 있으며, 4일 오전 7시까지 계약을 마쳐야 한다.
김혜성의 내야 수비는 KBO에서 수준급이었다고 평가되며, 그의 타격력과 메이저리그 적응 여부가 주목받고 있다. 미국 언론은 김혜성의 포스팅 마감 기한이 임박함에 따라 관련 소식을 조금씩 내놓고 있으며, 시애틀 매리너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신시내티 레즈, LA 에인절스 등 여러 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혜성 #샌디에이고파드리스 #KBO리그 #메이저리그 #MLB #이적설 #포스팅
728x90
반응형